뉴스&공지사항
-
-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비(RAIN)의 주행씬과 엔딩씬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차량 노출
-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대담한 색상, 존재감 넘치는 외관, 거침없는 퍼포먼스, 자유로운 오픈-에어링 등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과 비(RAIN)와의 케미 돋보여
-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지프 웨이브 멤버 비(RAIN), 앞으로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프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전파 예정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새 음원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의 뮤직비디오(링크)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다.
지난 12월 31일 처음 소개된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음원은 뉴 잭 스윙(New Jack Swing) 장르의 댄스곡으로, 이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화려하게 등장하며 눈에 띄는 대담한 파란색(Hydro Blue Pearl-Coat Exterior Paint) 색상의 외관과 넘치는 포스를 뽐냈다. 긴 전장과 높은 전고,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오프로드용 타이어 등이 시선을 사로잡았고, 비(RAIN)와 글래디에이터의 조합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인트로 부분에서 비(RAIN)의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드라이빙 씬에서는 어디든 거침없이 달리는 글래디에이터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하드탑을 분리하고 오픈-에어링의 자유로움을 즐기며 드라이빙을 하는 모습에서 시장에서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이라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특징이 잘 드러났다.
지프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차 오너이기도 한 비(RAIN)는 2021년부터는 ‘지프 웨이브(Jeep Wave®)’ 멤버로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9월 글래디에이터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렛잇비(LET IT B)’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를 시현하며 오너들 사이에 소속감과 유대감을 자극하기도 했다.
한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주목받고 있는 지프의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이다. 이후 200대의 추가 물량 또한 계약이 완료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해내고 있다.
-
- 지프 웨이브(Jeep Wave®), 지프 고객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지프 오너를 위한 멤버십 및 커뮤니티
- 지프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경험 선사,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브랜드 로열티 강화
- 길 위에서 만나는 지프 오너들만의 글로벌 인사법 전개로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유대감 강화
- 지프 웨이브(Jeep Wave®) 공식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절차로 가입 가능, 가입한 오너 모두에게 웰컴 패키지 제공 및 선착순 ‘얼리버드 1,000명’에게는 특별한 혜택까지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브랜드의 80주년을 기념하여 지프 고객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오너 대상 멤버십 및 커뮤니티 ‘지프 웨이브(Jeep Wave®)’를 선보인다.
지프 웨이브(Jeep Wave®) 프로그램은 지프 오너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 오랜 전통으로 이어온 지프 오너들 사이의 수신호로 주고받는 인사법을 필두로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유대감 강화를 위해 지프가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지프 웨이브 멤버들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
먼저, 지프 웨이브 멤버가 된 오너들은 국내 최대 오프로드 축제인 ‘지프 캠프’ 및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케어&서비스’, 오너들의 특별한 스토리와 지프의 최신 소식을 전하는 ‘지프 스토리 매거진’ 등 브랜드 가치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여러 가지 혜택을 지속적으로 누릴 수 있다.
지프 웨이브 멤버십의 대표적인 혜택 중 하나는 오너들 사이에 가장 인기 높은 이벤트인 ‘지프 캠프(Jeep Camp)’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다. 이는 매해 열리는 브랜드 전통의 대규모 오프로드 축제로, 많은 지프 오너와 그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짜릿한 축제이다. 오프로드를 만끽할 수 있는 모험 가득한 주행 코스부터 각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까지 다채롭게 구성된다.
지프 캠프 외에도 지프다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수시로 주어진다. 연중 도심과 자연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소에서 지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경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지프 웨이브 멤버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벤트 정보는 수시로 제공된다.
또한,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차량 관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도 빼놓지 않았다. ‘케어 앤 서비스(Care & Service)’는 5년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와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이 최대 5년까지 무상 교체 가능하고, 보증수리 및 사고, 비상 상황 발생 시 대차 서비스, 24시간 콜센터 및 긴급 출동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계절의 시작과 함께 찾아오는 ‘지프 스토리(Jeep Story) 매거진’을 분기별로 받아볼 수 있다. 지프 스토리 매거진에는 지프 오너들의 특별한 이야기부터 다양한 브랜드 최신 소식이 담겨있다. 카카오톡에서 ‘Jeep Korea’ 채널을 추가하면 차량 보유 고객은 물론 비보유 고객도 매 분기 e-매거진을 편리하게 정기 구독할 수 있다. 이후 해당 채널을 통해 지프 웨이브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 행사나 최신 소식에 대한 정보가 안내된다.
길 위에서 수신호로 인증하는 지프 커뮤니티의 시작 ‘지프 웨이브(Jeep Wave®)’
멤버십 프로그램과 함께 전개되는 커뮤니티 캠페인은 전 세계에서 아주 오랫동안 이어온 가장 지프다운 전통 중 하나로, 길 위에서 만나는 지프 오너들끼리 수신호로 주고받는 인사다. 지프 오너들의 공동체 의식과 존중이 맞물려 두터운 친분을 쌓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상대방에 대한 무언의 안부를 주고받으며 안전 운전을 기원하는 마음까지 나눌 수 있다.
지프 웨이브를 실행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온로드와 오프로드 주행 시 맞은편에서 오는 지프 차량을 발견한다면, 스티어링 휠을 쥔 손에서 검지와 중지 두 손가락을 가볍게 올린다. 차량 운행이 적고 운전이 여유로운 상황이라면 창문 밖이나 선루프 위로 손을 뻗어 나눌 수도 있다.
단, 궂은 날씨이거나 야간 주행 등 운전에 방해가 될 수 있는 모든 상황에서는 가급적 손인사보다는 가벼운 목례 정도만 나누는 것을 권장된다. 또한 아직 운전에 미숙한 초보일 경우라면 손인사와 목례는 잠시 생략하고 마음만 전하는 것이 안전하다. 소통의 시작인 인사를 지프 웨이브가 권하는 올바른 방법으로 주고 받는다면, 지프 오너들이 길 위의 매너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다.
‘지프 웨이브’ 가입하고, 웰컴 패키지도 챙기자! ‘Welcome to Jeep Wave®’
지프 웨이브 멤버십 프로그램은 지프 코리아(Jeep Korea)에서 판매한 모든 차량의 오너라면 누구나 ‘지프 웨이브 공식 웹사이트(https://jeep-wave.co.kr)’를 통해 간단한 절차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지프 웨이브에 가입한 오너에게는 지프에서 준비한 웰컴 패키지 선물이 제공된다. 멤버십 프로그램 가입자 모두에게는 브랜드 소책자, 지프 웨이브 멤버십 스티커, 지프 라이센스 의류와 여행용 캐리어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 중 선착순 ‘얼리버드 1,000명’에게는 지프 멀티툴, 지프 랭글러 다이캐스트 등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 (*업체 사정에 의해 웰컴 패키지 구성은 변경될 수 있고, 배송은 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 대상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
- 배터리, 부동액, 난방 및 공조 시스템, 연료 필터 등 겨울 관련 부품 20% 할인
-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 혜택 및 기념품으로에어컨 살균 스프레이 제공FCA 코리아(사장 제이크 아우만)가 12월 1일(화)부터 12월 31일(목)까지 한 달간 지프(Jeep), 크라이슬러(Chrysler), 피아트(Fiat)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 FCA 윈터 서비스 캠페인(2020 FCA Winter Service Campaign)’을 진행한다.
FCA 코리아의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차량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하는 동절기에 무상으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201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2020 FCA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을 비롯해 겨울과 관련된 부품에 대해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부품은 배터리, 부동액, 난방 및 공조 시스템, 워셔액 분사 장치, 윈도우 와이퍼 장치, 연료 필터,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캐빈 필터, 엔진 오일 필터, 에어 크리너,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이다.
또한,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는 20%,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MOPAR®) 순정 부품은 10% 할인(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한정)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컨 살균 스프레이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FCA 코리아의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이번 2020 FCA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센터 내외에 더욱더 철저한 소독을 진행해 고객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고 안전하게 겨울을 지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FCA 코리아의 차량이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여 안전 운행이 가능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더했다.
-
- 최대 출력 470마력, 최대 토크 64.86kg·m, 4.5초에 0-60mph 가속이 가능한 6.4L V-8 엔진으로 가장 유능하고 강력한 랭글러 탄생
- 셀렉-트랙(Selec-Trac) 트랜스퍼 케이스, 직관적인 풀타임 사륜구동, 강력한 다나 44 액슬과 결합하여 어디서나 강력한 트레일-레이티드 성능 발휘
-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 2021년 1분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 시작
지프(Jeep®)가 전설적인 오프로드 성능과 새로운 차원의 온로드 주행력을 갈망하는 마니아를 위해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를 선보인다. 이는 지난 7월에 공개된 ‘랭글러 루비콘 392 콘셉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모델이다.
가장 유능하면서도 빠르고 강력한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는 최대 출력 470마력과 최대 토크 64.86kg·m를 발휘하는 6.4L V-8 엔진을 탑재했다.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는 손쉬운 변속을 선사하는 토크플라이트(TorqueFlite) 8단 자동변속기와 셀렉-트랙(Selec-Trac) 풀 타임 액티브 트랜스퍼 케이스의 조합으로 4.5초 만에 0-60mph 가속이 가능하다.
온로드에서 벗어나면, 우수한 사륜구동 능력을 발휘하는 모델에게만 부여되는 트레일-레이티드 배지를 받은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의 파워트레인은 강력한 다나 44 액슬, 3.73의 최종 차축비, 변속기 토크 제어 장치, 17인치 비드락 휠로 감싸진 33인치 타이어 등의 요소와 맞물려 약 262mm의 지상고, 향상된 서스펜션 아티큘레이션과 기동성, 44.5도의 접근각, 22.6도의 램프각, 37.5도의 이탈각, 82.55cm의 수중 도하 능력 등 그 어떤 지프 랭글러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한다.
2021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는 글로벌 시장에서 2021년 1분기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 땅만빌리지의 마을 전용 차량으로 라이프스타일 픽업트럭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차량 노출
- 이동 수단을 넘어 차박, 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를 함께하며 다재다능한 캐릭터 부각
- 천혜의 자연속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모습과 함께 지프의 브랜드 가치 전파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새로운 예능 ‘땅만빌리지’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한다.
땅만빌리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 7인(김구라, 김병만, 이기우, 유인영, 윤두준, 효정, 그리)이 대자연을 품은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 예능이다. 땅만빌리지는 11월 3일부터 2021년 1월 19일까지 12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반에 KBS2와 디스커버리 채널에서 동시 방영된다.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3일 첫 방송에서 출연진의 일원으로 '우리차'라는 하나의 캐릭터를 부여받아 존재감을 드러냈고, 마을 전용 차량이자 집과 마을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픽업으로 노출되었다. 특히, 집을 지을 때 필요한 다양한 재료로 가득 찬 적재공간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픽업으로써 다재다능한 활용도를 보여주었다. 앞으로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차박, 캠핑, 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 물량이 모두 소진되며 인기를 증명해낸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이다. 국내 시장에서 유일한 컨버터블 픽업이자 온/오프로드를 불문하고 어디든 갈 수 있는 특징으로 지프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Window of a Jeep)’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유로움과 열정으로 가득한 모험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